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노스노스란?
노스노스란?
주요특징
도입효과
파트너
사례분석
노스노스 체험기
언론보도
협력사
요금안내
요금안내/결제
N캐시 충전
사용량 추가 구매
처음 1개월 무료
주변기기
리얼패킹
고객지원
FAQ
1:1 문의
노스노스 매뉴얼
개발가이드
업데이트 노트
이벤트
무료회원가입
메뉴
마이페이지
마이페이지 닫기
로그인 후 사용가능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서비스 사용현황
결제내역
N캐시내역
문의내역
나의정보
노스노스란?
노스노스란?
주요특징
도입효과
파트너
사례분석
노스노스 체험기
언론보도
협력사
요금안내
요금안내/결제
N캐시 충전
사용량 추가 구매
처음 1개월 무료
주변기기
리얼패킹
고객지원
FAQ
1:1 문의
노스노스 매뉴얼
개발가이드
업데이트 노트
이벤트
로그인
무료회원가입
WMS 사용하기
홈
무료회원가입
약관 동의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회원이 주식회사 스페이스리버(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스페이스리버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과 회사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서비스 이용조건, 절차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본 약관은 회원이 회사에 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가입을 승낙한 때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회원이 약관에 동의하였다는 것은, 서비스를 이용할 회원의 고객사 혹은 협력사 역시 본 약관을 준수하게 할 책임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회사는 약관을 수시로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을 웹사이트에 고지할 의무가 있습니다. 변경한 약관은 특별히 지정한 날짜부터, 날짜를 지정하지 않았다면 웹사이트에 고지한 즉시 효력이 발생합니다. 회원에게 현저히 불리하게 변경된 약관의 내용은 회원에게 이메일 등을 통하여 개별 통지합니다. 개별 통지 후 72시간 이내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거나 계속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3조 (서비스) 회원은 가입이 승낙된 즉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중 일부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사용 범위는 회사가 정하며, 회사는 언제든 무료 사용 범위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무료 서비스는 기술적 지원을 받을 수 없으며 회원의 어떠한 손해도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일부 서비스는 유료 결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는 웹사이트를 기반으로 제공되며, 또한 공중망(인터넷을 통한 네트워크 서비스)을 통해서만 제공합니다. 회사는 하나 이상의 인터넷 브라우저의 버전을 기준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준 외의 브라우저나 버전에서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체가 구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기술적 정책적 판단에 의해 언제든지 서비스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중대한 수정이 있을 경우 업데이트 노트 게시판을 통해 추가, 변경, 삭제된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안내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회원에게 필요한 기능과 아이디어를 회사에 제안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에게 받은 제안을 보편성, 당위성, 방향성, 적합성 등의 기준으로 복합적으로 분석한 후 개발여부를 재량으로 판단합니다.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점검 등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으며, 운영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서비스의 일시 중지 사실 및 중지 기간을 사전에 공지하되, 이를 미리 공지할 수 없는 급박하거나 불가피한 사정이 있을 때에는 사후에 즉시 공지합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일시적으로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방송통신위원회, 한국정보보호진흥원 등 국가기관, 정부조직, 수사기관, 법원 등의 행정ㆍ사법 처분 등 행정행위로 인한 서비스 중단 등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제4조 (유료서비스) 무료 서비스 범위 이외의 서비스는 유료 결제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료 서비스는 결제가 확인된 즉시 사용 가능합니다. 유료 서비스의 범위는 결제하기 전 유료상품소개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신청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해당 유료서비스에 대하여 회사가 공지하는 아래와 같은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착오 없이 정확히 거래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 서비스의 내용, 가격, 이용기간, 이용방법, 개별 이용권의 속성, 청약철회 및 해지 조건 및 그 방법, 환불에 관한 사항 및 유료서비스의 선택과 관련한 사항 # 선택한 유료서비스의 결제방법의 선택 및 선택한 결제방법에 필요한 결제정보의 입력 유료 서비스 중 월 단위로 서비스하는 내용은 결제일 기준 1개월을 기준으로 하나 1개월이 31일, 30일, 29일, 28일 등으로 구분되어 있어, 실제 서비스 기간은 30일을 초과할 수도 30일보다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제5조 (청약철회) 유료서비스 사용 중 불가피한 사유에 의해 청약철회할 경우 아래 규정을 따릅니다. 홈페이지의 취소요청 기능을 통해 언제든지 유료서비스 청약철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취소요청에 대해 회사는 취소요청일 기준 3영업일 이내에 환불 가능여부, 환불 예정금액을 유선, 이메일 등의 방법으로 고지해야 합니다. 회사가 고지한 금액을 회원이 최종 확인하면 최종 확인일 기준 3영업일 이내에 환불합니다. 환불 방법은 신용카드 부분취소, 현금 입금 등 고객의 결제 수단에 따라 결정됩니다. 현금 입금 등의 방법으로 환불하기 위해 회사는 회원의 환불계좌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선납 고객이 중도 해지하는 경우, 선납 결제한 금액 중 서비스 해지 이후의 기간에 해당하는 미경과 금액을 비율로 환산하여 환불하며. 선납을 조건으로 미리 할인받은 금액, 환불과정에서 발생하는 제반 수수료, 비용 등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이미 서비스를 사용 개시한 월 결제분은 취소 수수료를 제한 나머지를 환불합니다. 취소 수수료는 결제 금액의 최대 30%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청약철회를 하더라도 회사는 회원이 그 동안 입력한 데이터를 반납할 의무가 없으며, 회원이 데이터 보존을 원할 경우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엑셀다운로드 기능 등을 이용하여 회원이 직접 데이터를 백업해야 합니다. 청약철회 후 일정 기간이 지나면 회원이 입력한 데이터는 파기되며, 즉시 파기를 원할 경우 회사에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회원의 요청이 처리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제6조 (회사 및 회원의 권리와 의무) 회사는 제4조에서 정한 예외적인 경우를 제외하고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서비스에 관련된 설비를 항상 운용할 수 있는 상태로 유지 보수하고,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보안상 심각하고 시급을 요하는 프로그램 결함이나 장애 혹은 그에 준하는 사건발생 시, 회사에서 해당 부분을 일괄적으로 패치를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아이디(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아이디(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상 불충분, 사용상의 과실, 제3자의 사용 등에 의한 손해의 책임은 회원이 집니다. 회원은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에게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지시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사용하는 행위 #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이를 담보로 제공하는 행위 # 회원이 의도적으로 일정기간 내 특정서비스의 가입 및 해지를 반복하는 등 회사의 정상적 영업 및 서비스 제공 활동을 방해하는 행위 #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타인에 대한 개인정보를 동의없이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 스토킹(stalking) 등 타인을 괴롭히는 행위 #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 웜 등 시스템에 장애가 되는 파일을 유포하는 행위 #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여 광고, 선전의 게시 등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행위 #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 기타 회사가 서비스 운영상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회원은 자신의 ID나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신고하여야 하며,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이를 따르지 않는 경우 이에 따른 모든 결과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이 입력한 데이터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입력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은 자기의 책임아래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등에 관하여 손해가 발생하거나 자료의 취사선택,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7조 (광고게재) 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전자우편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의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회사는 서비스 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8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관계법령이 정하는 한도 내에서 배상책임을 집니다. 단, 이용자의 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부분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원이 고의 또는 과실로 회사나 다른 이용자에게 손해를 입히거나, 계약관계에 기한 의무를 불이행하여 손해를 입힌 경우 회원은 즉시 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9조(면책)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이 스페이스리버 서비스 웹사이트에 등록한 자료 등은 회원의 소유이며, 해당자료 및 해당자료를 이용하여 회사가 작성·제공한 통계자료에 대한 이용 및 관리의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습니다. 따라서 회사는 회원이 본 항에 의한 자료를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의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ID의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10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관리) 회사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관리합니다.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회원은 회사가 정하는 바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정보(개인정보 포함)를 사실에 부합하게 제공할 의무가 있으며, 허위의 사실을 기재하거나 타인명의를 도용하여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 서비스 이용이 중단되거나 이용계약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관련법률 규정에 의거 수사상 목적 등으로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거나 방송통신위원회 및 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의 요청이 있는 경우 관련 정보를 법률이 규정하는 범위 내에서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수집 및 관리하는 개인정보는 회원가입을 하기 위해 직접 입력한 정보에 한하며, 회원이 회원의 고객사 또는 협력사 등으로부터 업무 등을 위해 수집한 개인정보에 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원에게는 회원의 고객사 또는 협력사 등으로부터 업무 등을 위해 수집한 개인정보를 주기적으로 혹은 즉시 파기할 권리와 의무가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스스로 수집한 개인정보를 파기할 때 적극 협력합니다. 제11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회사가 작성한 서비스에 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취득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복제, 출판 등의 방법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제12조 (기타) 이 약관에 규정되어 있지 아니한 사항은 관계법령 및 일반적인 상관례에 따릅니다.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이용과 관련한 분쟁 발생시 원활히 해결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2019. 3. 23. 약관 수정 수정된 위 약관은 2019년 4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이용약관에 동의 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주식회사 스페이스리버(이하 '회사'라 함)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스페이스리버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 본 방침은부터 2018년 10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회사는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가.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각종 고지·통지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나. 민원사무 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다.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서비스 제공, 콘텐츠 제공, 맞춤 서비스 제공, 요금결제·정산, 채권추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라.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접속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개인정보 파일 현황 1. 개인정보 파일명 :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 항목 :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비밀번호, 로그인ID, 이름, 회사전화번호, 회사명 수집방법 : 홈페이지에서의 신청 및 회원가입 보유근거 : 서비스의 원활한 유지 보유기간 : 1년(단,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보유기간 갱신) 관련법령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3.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 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보유근거 : 서비스의 원활한 유지 보유기간 : 1년(단,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보유기간 갱신) 관련법령 : 1)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2)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3)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4.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회사는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주)케이지이니시스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 유료 회원의 서비스 요금 결제 5.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개인정보주체로써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 정정, 삭제, 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41조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④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 제5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⑤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⑥ 회사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6.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작성 ①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필수항목 :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비밀번호, 로그인ID, 이름, 회사전화번호, 회사명 7. 개인정보의 파기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기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기(cookie)’를 사용합니다. ②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가. 쿠키의 사용 목적 :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나.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브라우저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다.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9.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작성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임수영 직책 :대표 직급 :대표 연락처 :1899-0846, privacy@spaceriver.kr ② 정보주체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10.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①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11.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가.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분기 1회)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나.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다.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라.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바.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동의 합니다.
다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