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확산 사업 공급기업 선정! 이용료 최대 80% 지원

2018. 01. 28 업데이트 노트

2018-01-28 09:18:34
■ 반품요청 기능 추가
반품요청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신청하는 법
1) 발주조회에서 반품을 원하는 발주의 릴리즈코드 클릭
2) 상세화면이 나오면, 우측 하단의 반품요청 버튼을 클릭
반품 시 요청사항이 있다면 요청사항 메시지 입력 후 반품 요청 버튼을 클릭
3) 반품요청 완료

반품 진행사항 확인하는 법
발주> 반품조회로 들어가서 조회조건 선택 후 검색

자세한 사항은 매뉴얼을 참고해주세요.
 매뉴얼 바로가기
■ 입출고 통계 기능 추가
특정 기간동안 제품의 입출고 내역을 한 번에 조회할 수 있는 페이지가 추가되었습니다.

통계> 입출고내역으로 들어가서 조회조건 선택 후 검색

자세한 사항은 매뉴얼을 참고해주세요. 
 매뉴얼 바로가기
■ 엑셀로 발주등록 시 성공 실패 여부 확인
엑셀등록의 파일선택 화면 우측에 최근 업로드한 파일의 성공 실패 여부가 안내됩니다.
■ 상품리스트 정렬 순서 변경
기존 상품명 순 정렬에서 상품코드 순 정렬로 변경하였습니다.
■ 고객사 계정 멀티로그인 가능
보안 상의 이유로 고객사 계정은 멀티로그인할 수 없으나, 사용상의 편의를 위해 멀티로그인을 한시적으로 허용합니다.

이 불편한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대안을 검토 중이며, 새로운 대안이 개발 완료되면 서브계정 제공 등 새로운 방식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