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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12. 08 업데이트 노트] 새로워진 반품, 진행단계별로 쉽게 관리하는 반품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2021-12-07 13:39:24

반품

■ 새로워진 반품
반품진행별로 관리하는 반품 카테고리를 신설하였습니다.
■ 반품등록
빠른등록은 운송장번호 / 릴리즈코드 / 주문번호를 이용하여 특정 출고 건을 반품요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검색은 자세한 검색이 필요하거나 여러 출고 건을 반품요청하고자 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반품요청
반품 할 상품을 새롭게 추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요청수량은 출고수량에 상관없이 입력할 수 있습니다.
■ 주문 외 반품등록
출고건에 상관없이 반품등록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B2B 매장의 반품 또는 출고이력이 없는 곳에서 반품접수할 경우 직접 등록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반품조회
반품요청내역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반품정보를 잘 못 입력하여 삭제하고 싶거나 고객사 요청에 의해 취소하고자 할 경우, 반품요청 취소 또는 반품취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택배사를 연동하는 경우 반품택배 접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노스노스에서 제공하는 반품 택배사는 아래와 같습니다.
CJ대한통운, 롯데택배, 우체국
■ 반품입고처리
개별출고처리에 사용하는 상품바코드 스캔을 적용해 상품별로 입고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유통기한/제조일자가 여러 개인 동일 상품이 입고되었을 경우, 추가버튼을 이용해 상품별로 유통기한/제조일자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매뉴얼을 참고해주세요. 반품 매뉴얼 바로가기 ▶

기존 발주조회의 반품요청 기능은 계속 사용이 가능하나 상품추가나 삭제 기능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반품입고완료되었거나 반품취소한 경우 동일한 출고건의 재반품요청 기능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새로운 반품등록을 사용해주세요.

관리

■ 로케이션 바코드 양식 추가
A4 크기의 바코드 출력 양식을 추가하였습니다.

연동

■ 로젠택배를 연동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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