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확산 사업 공급기업 선정! 이용료 최대 80% 지원

[2022. 03. 17 업데이트 노트] 노스노스 API 2.0 오픈! 더 많은 기능과 편리해진 API 기능을 만나보세요.

2022-03-15 11:59:38
버그수정은 2, 3월 중에 이미 핫픽스로 수정된 내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재고

■ 재고조회(기본) 엑셀 다운로드에 관리키워드 추가
재고조회(기본) 엑셀 다운로드에 관리키워드1~3을 추가하였습니다.
■ 임박재고 조회 유통기한 상세보기 기능 추가
임박재고 조회 출력방식(일자별 합계)에 유통기한 상세보기 버튼을 추가하였습니다.
상세보기를 클릭하면 해당 유통기한 상품을 출력방식(일자별 상세 현황)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고

■ 입고예정표 양식 추가
입고예정표에 구분/관리키워드1 표시를 추가하였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는 입고예정표는 “기본”으로 표시됩니다.

발주

■ 재고요청 후 출고요청 정렬기능 추가
출고요청 시 출고상품 재고를 확인할 수 있는 재고확인 후 출고요청페이지에 정렬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상품코드 / 가능 재고 / 출고수량을 각각 오름차순, 내림차순으로 정렬할 수 있습니다.

출고

■ 개별출고처리 바코드 문자처리기능 신설
보다 간편한 사용을 위해 새로고침 / 검수 초기화 / 즉시완료처리를 바코드로 처리하도록 추가하였습니다.
상품바코드 입력란에 출력한 바코드를 스캔하면 해당 기능을 수행합니다.
개별입고처리의 경우 새로고침 / 검수 초기화 / 즉시완료처리 기능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개별출고처리(운송장), 개별출고처리(주문서)의 경우 새로고침 / 즉시완료처리 기능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해당 바코드는 각 페이지에서 인쇄할 수 있습니다.

반품

■ 반품등록 공급사 추가
상품정보에 공급사를 추가하였습니다.
■ 반품조회 상품정보 추가
검색결과 및 엑셀 다운로드에 상품코드, 공급사명, 바코드를 추가하였습니다.
■ 반품조회 반송장 엑셀등록 기능 추가
반송장을 엑셀로 등록할 수 있게 추가하였습니다.
여러 반품 건을 한 번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관리

■ 빈 로케이션 정보 추가
로케이션 관리에 빈 로케이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체크박스를 추가하였습니다.
검색영역 하단에 빈 로케이션만 보기를 선택하면 해당 로케이션 정보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고객사 API 관리 신설
물류사에서만 관리하던 API 관리 기능을 고객사도 동일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물류사는 기존과 동일하게 등록된 모든 고객사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기타

■ 새로워진 API 2.0 오픈
노스노스 API 2.0을 새롭게 오픈하였습니다.
새로워진 API 2.0 서비스를 이용하면 더 많은 기능과 편리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
API 2.0 유료 고객에게는 별도의 테스트 환경을 지원합니다.
wms > 관리 > 고객사 조회에서 테스트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테스트 가이드를 확인해주세요.
현재 사용하는 API는 2022년 12월 31일까지 계속 지원합니다.

개발가이드 2.0 바로가기 ▶

버그 수정

- 모바일 상품이동페이지에서 입력한 값을 지우는 X버튼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임박재고 조회페이지에서 입력한 유통기한 남을 일수를 수정할 경우 유통기한 표시가 NaN으로 표시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임박재고 조회페이지에 유통기한이 표기되지 않은 상품도 함께 검색되는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nosnos 설정 > 로케이션 입력확인 사용유무를 “사용”으로 선택했음에도 불구하고, 입고 시 로케이션을 확인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해당 페이지는 모바일 개별입고, 모바일 입고예정검수입니다.
- 엑셀등록으로 입고예정 할 경우 입력한 “추가정보1”이 무시되고 “추가정보2”가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발주조회페이지에서 판매-출고상품 연결상태를 “연결완료”로 선택하여 검색한 경우, “연결미완료”된 발주건도 포함하여 검색되는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재고확인 후 출고요청페이지 임박재고가 출고요청상태의 출고상품 재고도 함께 포함되는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고정발송처 발주정보에 등록한 발주 타입이 선택되어 있지 않은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출고완료 상태의 발주 건만 반품요청 버튼이 노출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해당 버튼은 발주조회페이지 릴리즈코드 창에 있습니다.
- 선택한 출고 건이 50개 이상 넘어갈 경우, 출고조회페이지에서 출고취소가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작업지시서B 2단” 양식으로 여러 출고 건을 인쇄 할 경우 작업지시서 표가 점점 작아지는 버그를 해결하였습니다.
- 우체국택배 송장정렬기준이 반영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우체국택배로 접수한 출고 건을 택배상세페이지에서 조건 검색(운송장번호)로 검색하거나 출고진행상태를 선택하여 검색할 경우, 검색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우체국택배로 택배접수 한 경우 재고가 출고지시에서 출고작업중으로 정상적으로 이동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해당 버그는 재고할당방식 옵션을 사용하는 고객사만 해당됩니다.
- 출고작업중인 출고 건을 개별출고처리 박스분리하여 우체국택배 접수 할 경우, 분리한 출고건에 운송장번호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주문 외 반품등록으로 등록한 반품 건이 반품조회페이지 엑셀 다운로드 할 경우 “받는분 이름”, “전화번호1~2”, “우편번호”가 공란으로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반품조회페이지에서 택배접수 내역을 “미접수”로 선택하여 검색한 경우, 검색결과가 정상적으로 조회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서비스 이용 현황에서 월별 사용내역 페이지 이동 버튼이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현황 상품명이 공란으로 표시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권한설정에 실시간 가용재고 조회 엑셀 다운로드 권한이 누락되어 있던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