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확산 사업 공급기업 선정! 이용료 최대 80% 지원

2018. 10. 15 업데이트 노트

2018-10-15 10:22:53

보안 강화(매우 중요)

■ 한시적으로 시행해왔던 고객사 계정 중복 로그인 허용을 중단합니다.
중복 로그인의 경우 보안상 매우 취약한 방법임에도 불구하고, 관련 기능 개발이 완료되기까지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한시적으로 허용했던 것으로 관련 기능 개발이 완료되었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복원합니다.

업무상 반드시 중복 로그인이 필요한 회사의 경우 물류사에 문의해주세요.

재고

■ 재고 실사 기능 추가
재고 실사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물류사는 재고 실사 범위를 확정하여 리스트로 등록하고, 확정된 범위에 대해 재고 실사 후 결과를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고객사는 물류사의 실사 결과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실사 방식은 2종류입니다.
- 상세: 유통기한과 로케이션까지 검수
- 간편: 수량만 확인
재고 실사 완료 후 결과값을 전산 재고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재고 실사 범위와 간격은 물류사와 고객사 간에 합의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

 매뉴얼 바로가기
■ 재고 상세 조회
상품 별 재고 상세 조회 화면이 좀 더 함축적으로 보일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재고 일별 조회와 상세 조회 엑셀 다운로드
상품 별 재고 일별 조회와 상세 조회 화면을 엑셀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발주

■ 발주 수정 기능 추가
이미 발주한 건의 내용을 수정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발주조회에서 수정을 원하는 발주를 선택 후 발주 수정 버튼을 클릭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정 범위: 상품 추가, 삭제, 수량 수정, 상품별 메모 수정, 배송 정보의 이름, 주문자, 전화번호, 주소 등

발주 수정은 출고요청 전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이미 출고요청을 하였다면 기존처럼 물류사에 취소요청 후 재발주해야 합니다.

 매뉴얼 바로가기
■ 발주에 상품을 추가하는 기능 추가
이미 발주한 건에 특정상품을 추가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발주 수정과는 다르게 상품만 추가할 수 있는 기능인 대신, 여러 발주에 동시에 상품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발주조회에서 상품추가 버튼을 이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발주에 동일한 사은품을 넣을 때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매뉴얼 바로가기
■ 비활성화 상품 발주 오류 개선
엑셀로 발주 시 비활성화한 상품도 발주가 등록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발주 현황 조회 오류 개선
발주 현황 조회에서 업로드 실패한 건, 업로드 취소한 건이 함께 조회되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출고(물류사 전용)

■ 대상수 조건 오류 개선
전체 출고지시를 할 때, 대상수 조건이 적용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개별 출고 처리 송장번호 인식 오류 개선
개별 출고 처리에서 이미 완료된 송장번호와 동일한 작업중 송장번호를 스캔했을 때 인식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관리(물류사 전용)

■ 권한 설정 기능 추가
고객사 계정과 서브 마스터 계정의 메뉴 별 권한 설정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메뉴의 접근, 버튼 사용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Top